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사무원(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공고
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 노인복지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다해 함께 근무할 직원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바랍니다.
1. 채용분야 및 인원 : 1명(계약직)
- 사무원(육아휴직 대체인력) - 1명
2. 응시자격
가. 모집분야 자격기준 및 자격증을 갖춘 자
나. 근무여건을 감안하여 직무수행 결격사유(성격, 인성, 전과기록 등)가 없는 자
** 사회복지사업법 상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다. 우대사항
-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사용 가능자
- 사회복지시설(노인복지관, 지역사회복지관, 장애인복지관) 근무 경력자
- 회계관련 자격증 소지자
-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
라. 신입 및 경력자 가능(단, 경력자의 경우 5호봉 이내)
3. 제출서류
가.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기관양식) 1부
** 자기소개서 작성시 경력자는 업무실적 중심으로 작성바람
나.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(기관양식) 1부 (※도장이나 싸인 날인 필수 제출)
** 기타 각종 증빙관련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서 제출
4. 근무조건
가. 고용형태 : 계약직(육아휴직 대체인력)
나. 급여기준 : 2023년 사회복지시설 인건비 가이드라인에 준함
다. 근무기간 : 1년 5개월(2023. 09. 01 부터 근무예정)
라. 근무시간 : 09:00~18:00(1일 8시간, 주 40시간 근무)
마. 담당업무
- 채용 및 인사노무 관련
- 사무행정
- 회계업무(수입원, 지출원)
- 문서관리 등 일반행정 업무 및 기타 복지관 사업에 필요한 업무
바. 근 무 지 :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(양주시 덕정동)
5. 공고기간 : 2023. 8. 1.(화) - 2023. 8. 20.(일) 16:00
6. 접수방법 : 이메일(hoecheonsw11@naver.com)접수에 한함
7. 전형방법
가. 전형절차 : 서류전형 - 면접심사 - 최종합격자통보
나. 합격자 통보 : 면접 및 최종합격은 개별통보
8. 기타사항
-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합격이 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응시지원 중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중도에 변경될 수 있으며 서류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거나 지원자가 없을 시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.
- 본 채용에 따른 근로계약의 효력은 당해 복지관 수탁기간에 한해 유효합니다.
9. 문의사항
-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운영지원팀 031-859-9081